정부지원 채무통합 연170% 진행과정

정부지원 채무통합 – 인류발전에 큰 이바지를 한 행동양식을 1가지 꼽으라 한다면, 다름아닌 ‘협동’을 들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를 통해 인류는 혼자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극복하고, 홀로 10시간 걸릴 일을 1시간만에 끝내는 성과를 이끌어 낼 수 있었던 것이죠. 정부지원 채무통합 개요도 이와 흡사하여, 홀로 분산된 부채를 일원함이 아니라, 상호간의 장단점을 고려한 유연한 연계를 구축함으로써 시너지를 발산, 소원한 바를 성취해 낼 수 있다는데 그 핵심이 있습니다.

자, 실용된 예시를 통해 3가지 서민금융의 연속적 승인을 도출, 연소득의 약 1.7배를 정부지원 채무통합으로 실현한 실례를 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여 보편적 상황에서는 2금융권의 환승론을 함께 정부지원 채무통합 과정에 융화하여 월 불입금액을 낮춤으로써, 보다 높은 부채수준에서 문제해결을 행 할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사용자분은 4대보험 가입 근로자로 연소득이 4천, 대략 170%에 근접한 부채를 사용중에 있었는데요.

정부지원 채무통합

특이하게도 햇살론15를 아직 미사용중인 부분이 있어, 이를 실마리로 한 정부지원 채무통합 방안을 구상해 보았는데요. 첫째는 햇살론15를 통해 사용중 생계자금을 정리하고, 이를 재발행하여 저금리 자금을 수급, 2금융 수를 3건, 가능한 2건이내로 감소시키는 것이었습니다. 둘째는, 이같은 1차적 정부지원 채무통합 후 약 3개월이 지나, 이력안정이 구축된 시기, 내부등급 통과를 필요로 하는 연200%내 추가가능한 새희망홀씨나 햇살론뱅크 승인을 도출해 내는 것이었죠.

예상되는 강점은 평균 이자율이 감소되고 부채구성에서 1금융 비중이 늘며, 그에 따라 CB점수가 상승할 것이라는 점이였습니다. 이와 반대로, 단점은 모든 정부지원 채무통합 해법이 그렇듯, 상환방식이 원리금[원금]균등 5년으로 적용됨에 따라, 지출해야 할 실질적 대출변제금을 크게 감소시키기는 어렵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를 통해 보다 상위 업권으로 올라갈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할 수 있음으로 이는 선택아닌 필수과정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정부지원 채무통합

이번 계획한 정부지원 채무통합 Process에서 첫 적용되는 햇살론15는 CSS등급 결과에 따라 700만~2000만 여신한도를 1금융권에서 제공해 주는 상품입니다. 이자율이 비록 15.9%로 높지만, 연체없이 잘 갚아 갈 경우 매년 금리가 대폭 하락한다는 강점을 가집지요. 소득에 비례한 채무비율 상한은 있으나, 그 범위가 매우 넓어 부채과다에 따른 거절이 드물고 구조나 이력에 따른 부결율이 작아 생계자금 만큼이나 정부지원 채무통합에 핵심적인 수단으로 작용되지요.

이같은 강점에 의거, 1차 햇살론15 1400만을 승인받아 이를 유용하여 C카드론과 햇살론 생계 잔액을 갚고 이를 재발행하기 위한 조건을 충족시켰습다. 그리고, 정부지원 채무통합 두번째 과정으로 재대출 할 햇살론 생계자금은 4단계로 나뉜 소득금액과 CSS등급에 따라 600만~1500만의 여신한도가 차등되는데, 금년 12월 까지는 해당 금액에서 최대 500만까지 추가가 첨가되어 실행되어 집니다. 실제 차주분의 경우도 총 1500만의 승인을 획득, 이를 유용해 L캐피탈 전액을 정리, 총 2금융 수를 2건으로 수렴해 낼 수 있었습니다.

승인률이 높은 강점

앞썬 2가지 상품을 연계한 일차적 정부지원 채무통합 시행 후, 시간이 약 3개월 경과하여 CB점수가 보다 준수히 상승하고 구조적 결함이 소거된 시점, 마지막 단계인 ⑴연 200%내 추가가능한 새희망홀씨와 ⑵햇살론뱅크의 가능성을 확인해 보았는데요. 햇살론뱅크는 가장 최근 출시된 서민금융으로써, 이자율이 낮고 1금융에서 진행되며, 보증서 승인률이 높은 강점을 가지지만, 은행 내부심사를 통과해야 한다는 결정적 어려움을 가지고 있죠.

다행이 앞썬 과정을 통해 은행에서 요구하는 구조와 이력의 건전성을 갖췄음으로 다행히 소원하는 바, 1200만 한도 승인을 이끌어 낼 수 있었고 이에 따라 앞써 햇살론15및 생계자금의 남은 잔액과 합산, P저축은행을 변제함으로써 총체적인 정부지원 채무통합을 완성해 낼 수 있었습니다. 만약, 여기서 추가한도의 필요가 있었다면, 이를 소비할 수 있음으로 연봉의 무려 200%를 초과한 범위에서 대환과 추가를 이뤄 낼 수 있었겠지요.

햇살론 생계자금외

보다 긍정적인 점은 이와 같은 정부지원 채무통합 과정을 통해 햇살론 생계자금외 모든 2금융권을 소거함으로써, 장기적으로 CB점수가 급상승할 여건을 구축하였다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이를 잘 유지하고 현금흐름을 갖춰간다면 부채총량이 감소됨에 따라 1금융권 일반 신용대출로 전환될 아주 높은 가능성을 가져가 볼 수 있다는 것이지요. 만약 여러분들이 이번 과정의 실마리가 된 햇살론15와 같은 상품을 이미 소비하였다면, 이를 대체하여 최적한 환승론을 대입, 보다 더 높은 부채수준에서도 주요 조건을 구축하고 소원한 결과에 근접해 나가는 성과를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각기 상품들이 가진 특성과 장단점, 심사규정의 핵심을 파악하고 이를 스스로에게 유용토록 활용해 낼 수 있는 역량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